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^^
블로그에 무지하며, 코딩언어를 1도 모르는 30대후반의 아재입니다.ㅎㅎ
흥미를 가지고 시작했지만 초보라서 그런지 막막하기도 하고 공부하는데 힘이드네요ㅜㅜ
그래도 열심히 한번 도전해보고 있습니다.
여러분들도 함께 같이 공부하는 자리가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
정보를 나누고 소통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메일주시면 답변해드릴게요~
아래는 제 이메일 주소입니다.
e-mail : mvast45@gmail.com
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^^
블로그에 무지하며, 코딩언어를 1도 모르는 30대후반의 아재입니다.ㅎㅎ
흥미를 가지고 시작했지만 초보라서 그런지 막막하기도 하고 공부하는데 힘이드네요ㅜㅜ
그래도 열심히 한번 도전해보고 있습니다.
여러분들도 함께 같이 공부하는 자리가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
정보를 나누고 소통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메일주시면 답변해드릴게요~
아래는 제 이메일 주소입니다.
e-mail : mvast45@gmail.com